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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카드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결제방식에서 카드로 선택후 주문하여 주시면, 콜센터에서 카드정보를 등록을 위해 전화를 드립니다.

    부과세는 별도이며, 등록된 카드정보 수정시 콜센터1660-1077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수증은 이메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2. Q

    인터넷접수의 장점은 뭔가요?

    A

    a.도착지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기사님이 오셨을때 따로 도착지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b.콜센터로 오더접수시  복잡한 신주소 접수 한방에 해결

    c.상담원의 실수로 벌어지는 오더누락, 차종실수등의 문제가 100%로 없어집니다

    d.배송주문전 요금이 먼저 안내됩니다.

    e.오더폭주로 콜센터가 전화가 마비되어 전화를 못받아도 인터넷접수는 실시간 가능합니다

    f.오더접수후 다음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Q

    배송조회/내역은 어디서확인하나요?

    A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 됩니다. 

    당일 조회가 기본설정 되어있고요 날짜검색을 지정하시면 지정하신 날짜 범위의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엑셀전환하여 파일화도 가능합니다

  4. Q

    아디디 또는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는데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A

    저희 콜센터 1660-1077 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고객정보는 저희 콜센터에서만 수정이 이루어지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기업의 경우 담당자분들이 많기 떄문에 혼선을 줄이기 위한 것임을 양해해주세요.

    새로초기화하여 재발급해 드립니다

  5. Q

    요금조회후 추가요금은 없나요?

    A

    야간18시이후 ~ 악천후(눈,비) 공휴일 배송등은 추가요금 5천~1만 추가요금이 생길수 있습니다.

    추가운임이 발생되는 경우는 오더 진행전 사전안내를 드리고 진행하며, 운임추가가 되는 경우는 극히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짐이 이삿짐이거나 기사님이 수작업으로 화물을 이동시켜드려야 하는경우 처럼 

    통상적으로 납득이 가능한 경우에만 추가운임을 말씀드립니다.

  6. Q

    기사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당일오더에서 지도보기를 확인하시면 기사님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지도보기는 현재 진행중인 오더만 확인가능합니다. (예: 완료된 오더나 예약오더는 확인 안됩니다)

  7. Q

    급송시 긴급배송시 추가요금이 있나요??

    A

    급송/초 지급배송 같은 경우는 미리 사전에 안내를 주시면 확인후 배차해 드립니다

    통상 운임의 5천~2만원 정도 *지역에 따라상이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콜센타1660-1077 와  가격협의후 배송을 진행합니다

  8. Q

    인터넷 접수가 콜센타로 전화하는것 보다 빠른가요?

    A

    인터넷으로 접수 해주시는 모든 오더는 저희 콜센터 프로그램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저희 전 직원이 항상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상담원이 접수하시는 것을 다이렉트로 접수 하는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접수시간과 오타를 줄이실수 있기에 더 빠릅니다.

  9. Q

    기상악화나  비나 눈이 올때도 배송되나요?

    A

    네 365일 눈이오나 비가오나 배송가능합니다.

    단 기상악화시 오토바이오더의경우 차량으로 대체해서 배송하고 있으며

    폭설 및 태풍등 기상악화시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10. Q

    고가의 미술품 및 유리제품배송시 어떻게하나요?

    A

    고가의 미술품 및 작품 유리제품의경우 배송은 가능하나 

    차량사고 및 불의의사고시 보상이 제한되며 보험적용이 안됩니다

    이 점 참고해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콜센타1660-1077 연락주세요

  11. Q

    퀵신청시 배송시간 기준이 있나요?

    A

    네 있습니다

    공정거래법상 법률에 따르면 당일배송시 수도권5시간이내를 법의로 정하고 있으나

    퀵서비스 협회 규정에 따라 통상 네비게이션 길안내 시간의 2배를 배송시간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퀵 로지스 배차부에서는 최대한의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바로 일처리를하도록 기사분들을 독려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12. Q

    상하차는 기사분들이 하시나요?

    A

    오토바이 같은 경우는 간단한1박스정도 상하차는 기사분들이 하도록 정해져 있으나

    차량 같은경우는 짐양에따라 상,하차지 사람이없을시 별도 요금이 추가 됩니다 . 상,하차지에 기사혼자 작업시 별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상,하차지 엘레베이터 없을시는 별도문의 입니다  콜센타1660-1077


  13. Q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방법은?

    A

    마일리지는 보통 건당1000원~  자동적립됩니다. 최소운행요금 2만이상시 적립 차종무관!!!

    마일리지는 최소2만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운임대체도 가능하시며,모든 상품권(신세계,이마트,롯데 등)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배달의민족/스타벅스/치킨/피자 쿠폰 등 원하시는 것으로 문자발송해드립니다 문의 T-1600-9224

  14. Q

    접수/문의 채팅으로편하게하세요!!!   카카오채널 주소링크 입니다 

  15. Q

    월말 결제가 가능한가요? 계약 사용을 하게 되면 어떤혜택이 있나요?

    A

    가능합니다.

    월말 결제 조건은  상단 3번째 정기결제문의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고정 거래처 전용 관리모드(실시간 배송내역확인, 월말 정산 자동계산 등)

    이용실적에 따른 추가할인, 주요운송지역 할인.그 밖에도 고정 거래처 우선 특별 관리 체제로 보다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콜센타1660-1077로 문의 주시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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